검색결과
두번다시 여기서 구매할 일 없어요. 돈을 벌 생각만 있지 책임감이라는 게 뭔지 전혀 모르는 업체. 후기는 대부분 99% 만점 주는데 그럴수가 없네요. 업체측 잘못을 다 소비자가 감내해야 하는 시스템. 업체측 실수에도 절대로 자신들이 손해 안보려하고 그 손해 소비자에게 전가되는 처리방식.
1. 품절 표시를 해놓지 않아 주문했던 물품의1/3이 없었음. 취소하고 다른데서 구매하고 싶었지만 신생업체기도 하고 일처리 방식이 앞으로 이용할 만한 곳인지 궁금해서 그대로 진행. (자리 잡은 타업체들이었다면 , 즉각적 품절 표시로 착오 없게 하거나, 품절에 따른 배송 1-2일 지연 연락후 품절된 제품을 바로 채워 보내보냈을 것. )
2. 22000 이상 구매자에게 모두 보너스로 몇개 더 보내준다더니 보너스 하나도 없어서 연락하니 다음에 또 구매하면 그 때 확실히 챙겨준다고 함. 이런식으로 해놓고 또 구매하라구요? 소비자가 호구인줄 아시는거죠.
몇몇 후기에서 업체측 실수에 대한 납득하기 힘든 방식의 일처리 후기가 있어서 며칠 고민하다 구매했고,(어떤 후기에선 ooo 아이스크림을 메인으로 주문인데 누락했으면 다시 보내줘야 하지만 그 가격만 환불해줬고 배송비도 환불 안됨.소비자가 나머지 짜투리 받자고 배송비 지불한게 아닐텐데 말이죠. 또 다른 후기에선 자신이 주문한 것과 다른 상품들로 맘대로 대체되어 왔다고 적혀있음). 이런 후기들 때문에 불안해서 구매 요청 사항에 " 구매 종류 착오없이 꼼꼼히 확인하고 보내달라"고 적었는데 역시...